본문 바로가기

여행 팁

소매치기에게 털리는 꿀팁을 공개하겠습니다!

요즘은 유럽이나 동남아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

소매치기한테 탈탈 털리는 사례가 종종 들리더라고요~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해서 소매치기에게 제대로 털리는 꿀팁을 헌정드리고자 합니다.

설명드리는 김에 좋은 여행지도 소개드리고 가겠습니다.

 

바르셀로나(스페인), 파리 에펠탑,몽마르뜨언덕(프랑스), 이탈리아 전역

하노이 호안끼엠거리(베트남), 호치민 부이비엔거리(베트남), 방콕 카오산로드(태국), 파타야 워킹스트리트(태국)

 

이대로만 잘 실천하시면 오늘도 주야로 관광객들의 돈을 털며 고생하고 있는

불우이웃 소매치기들을 도와서 밝은 세상을 만들 수 있을 겁니다 ㅋㅋㅋㅋ

 

1) 지갑이나 핸드폰을 뒷주머니나 외투 바깥주머니에 넣기

특히 명품일수록 효과는 더욱 확실해집니다.

이건 대놓고 기부를 하겠다고 선언하는거예요.

그럼 이대로 소매치기들이 슬쩍 빼갈테고

여러분은 착한 일을 함과 동시에 멘탈을 안드로메다로 보낼 수 있을거예요~^^

 

2) 예쁜 옷, 비싼 명품으로 치장하여 플렉스하기

멀리 외국까지 왔으면 뭘 해야겠습니까~

명품으로 잘 꾸며서 플렉스를 하셔야죠!

현지인들한테 관심과 주목을 받고 싶잖아요~

명품에 둘러싸여서 인생사진도 남기고 싶잖아요~ㅋㅋㅋㅋ

특히 여자분들은 옷을 샤방샤방 예쁘게 차려입어서 명품백을 어깨에 걸치셔서

우리 불쌍한 소매치기들에게 주목을 받으셔야죠!

이대로만 하시면 우리의 불우이웃에게 선행할 기회가 많아질거예요~ :D

 

3) 카페에 주문음료 받으러 갈 때 귀중품 자리에 두기

잠깐 음료만 받으러 가면 되는데 뭐하러 힘들게 귀중품을 들고다니나요~?

여러분은 몸이 힘들 필요없고, 소매치기에게는 베풂을 선사하고. 얼마나좋아요~ㅋㅋㅋㅋ

법정스님께서 편찬하신 무소유는 알고 계시겠죠?

카페에서 주문음료 가지러가실 때 귀중품은 우리 소매치기를 위해 자리에 두세요~

더이상 집착 안해도 되고, 멘탈은 깨끗하게 탈탈털고

법정스님께서 말씀하신 무소유 상태로 오게 되어서 여러분은 행복을 찾게 될거예요~^^

 

4) 길에서 말걸어오는 낯선 현지인에게 친절응대해주기

한국하면 이미지가 뭐겠습니까~ 친절이잖아요~

외국에서도 누가 길을 물어오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우리 불우이웃에게 기부도 하고 한국의 친절한 이미지도 홍보하셔야죠!

이게 뭐라고요?? 바로 국위선양이예요!ㅋㅋㅋㅋㅋ

때때로 소매치기들은 두세명에서 활동할 때가 있는데

이런 부류들에게 그저 친절하게 말동무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사람이 많은장소일수록 효과는 확실합니다 ㅎㅎㅎ

 

여기 영상으로도 소매치기에게 털리는 꿀팁을 남기고 갈테니

이대로만 잘 따라하셔서 다함께 더불어사는 지구촌을 만들어나가자고요!

화이팅!!

 

 

https://youtu.be/xZbtyXcRjR0

 

youtu.be/TBA2Qa0RdnA

(감독판 버전)

 

 

둘 중 아무거나 보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뭔생각을 갖고 이 글을 쓰는지 잘 생각해보시기를~

저 미친놈이라고 욕먹을 각오하고 쓰는겁니다~